Sprite Atlas 사용하기

C#/Study 2019. 12. 18. 16:54

추가:

Atlas 사용하기:

0. Edit > Project Setting > Editor> Sprite Packer > Mode = Always Enabled

1. 프로젝트 폴더 우클릭해서 Create > Sprite Atlas 생성

2. (인스펙터를 잠금한 후)Objects for Packing에 넣을 스프라이트들을 드래그하여 넣는다. 

(Pack Preview 클릭하면 미리보기 가능)

3. 코드창에 

추가:

using UnityEngine.U2D;

선언:
public SpriteAtlas atlas;

사용:

atlas.GetSprite(이름);

(atlas 안에 있는 스프라이트를 꺼내온다)

'C# > 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브젝트 풀링 (인스턴스로 접근)  (0) 2019.12.16
12.10 오브젝트 풀 활용  (0) 2019.12.10
12.09 드래곤플라이트 2 (이펙트 추가)  (0) 2019.12.09
12.02 객체 충돌  (0) 2019.12.02
struct 와 클래스의 차이  (0) 2019.11.02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