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prite Atlas 사용하기
C#/Study 2019. 12. 18. 16:54추가:
Atlas 사용하기:
0. Edit > Project Setting > Editor> Sprite Packer > Mode = Always Enabled
1. 프로젝트 폴더 우클릭해서 Create > Sprite Atlas 생성
2. (인스펙터를 잠금한 후)Objects for Packing에 넣을 스프라이트들을 드래그하여 넣는다.
(Pack Preview 클릭하면 미리보기 가능)
3. 코드창에
추가:
using UnityEngine.U2D;
선언:
public SpriteAtlas atlas;
사용:
atlas.GetSprite(이름);
(atlas 안에 있는 스프라이트를 꺼내온다)
'C# > 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오브젝트 풀링 (인스턴스로 접근) (0) | 2019.12.16 |
---|---|
12.10 오브젝트 풀 활용 (0) | 2019.12.10 |
12.09 드래곤플라이트 2 (이펙트 추가) (0) | 2019.12.09 |
12.02 객체 충돌 (0) | 2019.12.02 |
struct 와 클래스의 차이 (0) | 2019.11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