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.01 여러 class를 이용해 햄버거 세트 만들기

C#/실습 2019. 10. 1. 16:45

세트로 만들지 여부 확인
Set 클라스의 인스턴스를 이용해 메뉴를 한 클라스에 묶는다.

Program.cs:

namespace _10._01_step4
{
    class Program
    {
        static void Main(string[] args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new App();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
App.cs:

using System;


namespace _10._01_step4
{
    class App
    {
        public App(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BurgerShop burgerShop1 = new BurgerShop();
burgerShop1.name = "McDonalds"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"버거를 입력해주세요: ");
            Burger burger1 = burgerShop1.MakeBurger(Console.ReadLine())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"사이드메뉴를 입력해주세요");
            PotatoChip potatoChip1 = burgerShop1.MakePotatoChip(Console.ReadLine())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"음료를 입력해주세요");
            Drink drink1 = burgerShop1.MakeDrink(Console.ReadLine())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burger1.name + "이(가) 생성되었습니다.")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potatoChip1.name + "이 생성되었습니다.")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drink1.name + "이 생성되었습니다.");
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"세트로 만드시겠습니까?(1.예, 2.아니오)");
            string input = Console.ReadLine();
            if (input == "1")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Set set1 = burgerShop1.MakeSet(burger1, potatoChip1, drink1)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onsole.WriteLine("세트(" + set1.burger.name + "," + set1.drink.name + "," + set1.potatochip.name + ")이 생성되었습니다.");
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    else if (input=="2")
            {

            }
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
BurgerShop.cs:

using System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System.Linq;
using System.Text;
using 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 _10._01_step4
{
    class BurgerShop
    {
        public string name;
        public BurgerShop()
        {

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public Burger MakeBurger(string name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Burger burger = new Burger();
            burger.name = name;
            return burger;
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public PotatoChip MakePotatoChip(string name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PotatoChip potatoChip = new PotatoChip();
            potatoChip.name = name;
            return potatoChip;
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public Drink MakeDrink(string name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Drink drink = new Drink();
            drink.name = name;
            return drink;
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public Set MakeSet(Burger burger, PotatoChip potatochip, Drink drink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Set newSet = new Set();
            newSet.burger = burger;
            newSet.potatochip = potatochip;
            newSet.drink = drink;
            return newSet;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
Burger.cs:

namespace _10._01_step4
{
    class Burger
    {
        public string name;
        public Burger(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
Drink.cs:

namespace _10._01_step4
{
    class Drink
    {
        public string name;
        public Drink()
        {
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
PotatoChip.cs:

namespace _10._01_step4
{
    class PotatoChip
    {
        public string name;
        public PotatoChip()
        {
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
Set.cs:

namespace _10._01_step4
{
    class Set
    {
        public Burger burger;
        public PotatoChip potatochip;
        public Drink drink;
        public Set()
        {

        }
    }
}

'C# > 실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0.02 커피상점  (0) 2019.10.02
10.01 커맨드센터에서 SCV1,2를 만들고 공격하기  (0) 2019.10.01
워크래프트 캐릭생성하기  (0) 2019.09.27
switch 문  (0) 2019.09.26
09.24 최대공약수 구하기  (0) 2019.09.24
: